콜스에 갔더니 곧 호주의날(1월26일)이라고 여러 호주 기념품? 들을 팔고있길래 구경하는데 저 맥주컵이 눈에 들어왔다 일단 나는 하나샀는데 집와서 쓰니 하나 더 사서 한국에 보내야 겠다는 생각이 들음 ㅋㅋㅋㅋ
조만간 콜스가면 쟁여와야겠다

호주의날에는 과연 일을 할 수 있을 것 인가!!!!!!!
크리스마스에는 못했지만 1월1일에는 일하고옴 ㅋㅋㅋㅋㅋ 슈바랑 나랑 단 둘이.....

두시간이지만... 많은 워커들중 나를 불러준것,
퍼블릭홀리데이는 250%라고 들었는데 스텔라의 크리스마스주 페이슬립을보니 200%주더라....
2시간일하고 4시간쳐주니 좋기는한데


뭐 쉬어도 나쁠것은 없겠음 ㅋㅋㅋㅋㅋㅋ
겨우 2시간이라니.... 시드니나 대도시였으면 완전 바빠서 한몫 챙겼을텐데..... 아쉽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