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주급날!
그러나 하나도 기쁘지않다
11월부터? 1월초까지 엄청바빴는데
요즘은 너무한가해서 주6일 출근이지만 23시간 일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집와서 시간이 너무많아 ㅋㅋㅋㅋ
뭘 엄청많이해도 오후3싴ㅋㅋㅋㅋ




역대 최저주급은 아니지만 이번주는 원래 오프=화욜
호주의날=금욜로 인해서 투오프.. 다음 주급은 역대급을 찍을것같은 느낌적인느낌




3월초에 울룰루를 갈거니 한달만 더 쉬엄쉬엄 하고 떠나야겠다!!



그래두 거의 6개월은 일하고 떠나는군
3월부터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기대된다 ㅋㅋㅋㅋ





그나저나 한국에보낸 택배는 8business day 걸린댔는데
내일이 그 8일째 되는날인데 시드니에서 움직일 생각을 안한다.........하.........
답답해 뒤져부러
다음달에 도착하는건 아닌가 모르겠다^^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