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한국에 택배보낼 영양제를 사기위해 케미스트리로 고고싱


216.37불 지출!
한화로 따지면 18만원정도 썼는데 결코 적은돈은 아니지만 이렇게나 많이 샀는데 18만원이라고 생각하면 개이득인것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

곧 엄마생신인데 박싱데이때 산 카트만두 바람막이랑 영양제랑 얼른 한국에 보내야겠다 ㅎㅎ


암튼 내가 산 영양제를 소개하자면
메이드인 호주 스쿠알렌 2개
메이드인 뉴질랜드 스쿠알렌1개
칼슘+비타민D
간디톡스
프로바이오틱스
Sleep 영양제
개비스콘 등등인데

한국에 택배보낼때 영양제나 약은 최대 6개다

호주스쿠알렌 하나는 내가 먹을거기때문에

한국에보낼건
호주산 스쿠알렌
뉴질랜드산 스쿠알렌
칼슘+비타민D
간해독
프로바이오틱스
잠영양제



다음주내로 한국에 보내야겠단

+ Recent posts